본문 바로가기
New Album 속 아몬드

Marriages – Salome (2015), Emma Ruth Rundle의 신들린 목소리와 기타가 매력

by 속 아몬드 2015. 3. 30.

2012년 1집 'Kitsune'(키츠네きつ=여우)를 발매하고 주목을 받았던 캘리포니아 출신의 3인조 록밴드 Marriages의 두번째 앨범 'Salome (2015)'가 캘리포니아 인디 레이블 Sargent House(Atlantic Records의 뮤직비디오 프로덕션제작을 하던 Cathy Pellow가 설립한 레이블)에서 발매되었다.






Marriages – Salome (2015)


Tracklist:

01 – The Liar

02 – Skin

03 – Santa Sangre

04 – Southern Eye

05 – Binge

06 – Salome

07 – Less Than

08 – Love Texas

09 – Contender



Marriages는 그들만의 사운드를 지니고 있다. 밴드의 기본 소양은 갖추었다 하겠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6번트랙 Salome'와 2번트랙 'Skin'이 그들의 정체성을 잘 드러내고 있다. 기타, 베이스의 이펙팅(앰비언스 사운드)으로 웅장하게 그리고 증폭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아프리카 '주술사의 북' 같은 드럼이 긴장감을 더한다. 거기에 한 분위기 하는 엠마의 신들린 듯한 목소리를 얹는다.


3인조 밴드라는 점, 밴드의 홍일점이 기타와 보컬을 담당하며 밴드의 색을 유지한다는 점에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밴드 'The Joy Formidable'과 흡사하다. 엠마(Emma Ruth Rundle)의 기타 실력이 더 늘면 또 어떤 사운드를 들려줄지 기대가 된다.



왼쪽부터 Andrew Clinco(드럼), Emma Ruth Rundle(기타, 보컬), Greg Burns(베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