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사이틀 속 아몬드

우크렐레 실력을 뽑내는 윤손하 / 우크페페 2013

by 속 아몬드 2015. 5. 20.

윤손하 / 우크페페 2013

원조 한류스타라고 해야하나? 적어도 일본에서는 현지 적응력이 보아 이상이었다. 지금은 예전만 못하지만 한때는 일본에서 TV만 켜면 그녀가 나오던 시절이 있었다. 우크페페에 출연한 유일한 배우 되겠다. 아마도 우크페페 기획사와 친분이 있었다거나... 우크렐레를 조금이라도 칠줄 아는 이쁘장한 여성을 '우크페페의 얼굴'로 내 세우려고 어찌저찌하다 섭외가 되지 않았을까...


그래도 2달 이상은 배웠을 법한 자연스러운 스트로크를 하고 있었고, 딱 그만큼의 산뜻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었다. 적당한 그림이 아니었나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