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적 중립은 없다

KBS 새노조 파업철회 길환영 사퇴면 끝? 몸통이 누군지 모르냐?

by 속 아몬드 2014. 6. 11.


KBS새노조에게 묻고 싶다. 길환영이가 나가면 되는건가? 무늬만 다른 대갈통은 같은놈 들어 설 텐데?

청와대의 지시를 받고 어쩌고 저쩌고 해서 길환영 사장의 사퇴를 촉구한다고? 안그럼 제작거부 한다고? 국민 상대로 장난하냐?


진짜 문제는 공영방송 사장에게 지시를 내린 놈 아니냐? 니들이 사퇴를 촉구해야 할 인물은 온당 길환영에 앞서 박근혜 아니냐?




길환영은 퇴진이고, 박근혜는 사과냐? 사과가 뭐냐? 먹는거냐? 웃지기도 않는 놈들아.

길환영 퇴진 국면을 니덜이 스스로 만들었냐? 세월호 아이들의 죽음으로 유가족과 국민의 분노로 만들어진 국면이다. 그러면 온당 청와대 참모진과 그 수장 박근혜에게 책임을 묻고 파업을 해야지 사장만 바꾸자고? 


왜 몸통 건드렸다가는 니들 밥그릇 날아갈듯 싶냐? 그래서 몸통은 냅두고 꼬리 자르는 투쟁 코스프레로 밥그릇 챙기겠다는 속셈이냐?


새노조든 구노조든 니들은 지난 이명박근혜 7년 동안 밥버러지였다. 니들이 공영보도는 나몰라하고 그저 밥그릇만 챙기는 동안 용산에서... 쌍용자동차에서... 밀양에서... 강정에서... 얼마나 많은 국민들이 밥그릇 뺐기고 아파하고 죽어 갔는지 국민들은 잊지 않고 있다.(이땅의 기레기님들, 잊지 않겠습니다. 꼭 기억하겠습니다.)


쥐박이 시절에 밥버러지로 살았더냐? 아님 오욕의 세월을 보냈더냐? 후자라면 제대로 파업해라... 길환영 사퇴로 면죄부를 받을 꼼수였다면 생각 고쳐먹어라. 


 


박근혜는 퇴진하라!

초등학생에서 80대 어르신들까지... 종교인에서 무속인까지... 남여노소 입에서 입으로 퍼지는 소리.

박근혜는 퇴진하라!

책임질 사람은 따로 있는데... 딴놈들 모가지만 짤리고 있는 이 어처구니 없는 세상에서 유일하게 옳은 소리.

박근혜는 퇴진하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