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꼬라지

당장 코로나19 백신접종을 멈춰라 / 벨기에 Geert Vanden Bossche 박사(백신 전문가)

by 속 아몬드 2021. 3. 18.

 

벨기에의 바이러스 학자이자 백신 전문가인 Geert Vanden Bossche박사는 Vaccine Alliance GAVI와 ​​The Bill & Melinda Gates Foundation에서 근무했으며 많은 국가에서 현재 시행되고 있는 COVID-19에 대한 대량 예방 접종의 위험성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구글 번역기로 보쉬박사의 기사 내용을 퍼왔습니다. 기사 원문 링크는 맨 아래 있습니다.

대충 읽어 봤는데... 바이러스 항체 면역 T 세포 S 스파이크 단백질 등등... 전문적인 내용이 많이 일반인이 이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제가 이해한 바로는 백신은 필요하나 현재의 졸속 백신이 아니고 NK세포 기반 백신이어야 한다. 지금은 졸속 백신은 코로나 변이 감염자를 더욱 생산하는 일이다. 당장 지금의 백신을 멈추어야 한다. 이런 내용입니다.

 

 

 

 

[2021년 3월 6일] Geert Vanden Bossche박사의 공개 서한

나는 바이러스 과학자로서 일반적으로 백신 관련 주제에 대한 입장을 밝히기 위해 이런 종류의 플랫폼에 호소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바이러스 학자이자 백신 전문가로서 보건 당국이 공중 보건을 위협하는 방식으로 백신 투여를 강요하는 지금과 같은 경우에만 예외로 합니다. 과학적 증거가 무시되는 경우 말입니다. 현재는 매우 심각한 상황이고 긴급하게 저의 주장을 전파해야합니다. 

나는 예방 접종에 반대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현재의 각 백신은 훌륭하고 유능한 과학자들에 의해 설계, 개발 및 제조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백신이 바이러스가 유행하는 동안 대량으로 접종되는 것은 완전히 부적절하고 매우 위험합니다. 백신 학자, 과학자 및 임상의는 개별 특허의 긍정적인 단기 효과에 눈이 멀었고 인류 건강에 대한 비참한 결과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내가 과학적으로 틀렸다는 것이 증명되지 않는 한, 현재의 인간 개입이 어떻게 변종 바이러스가 괴물로 변하는 것을 막을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최근 오하이오에서 열린 Vaccine Summit의 기조 연설문을 LinkedIn에 게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월요일, 저는 WHO를 포함한 국제 보건기관에 Covid-19의 면역 생물학에 대한 과학적 통찰력을 기반으로 현재 유행병에 대한 분석을 제공했습니다. 비상 수준을 감안할 때 나는 그들에게 현 상활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고 추가 '바이러스 면역 탈출'의 해로운 결과에 대한 토론을 시작하도록 촉구했습니다.

 

 

Geert Vanden Bossche박사의 프리젠테이션

 

 

 


대유행 중에 대량 예방접종을 하면 억누를 수 없는 괴물이 탄생하는 이유 

핵심 질문은 왜 아무도 바이러스성 면역 탈출(자가 면역)에 대해 고려 하지않습니까? 이것을 좀 더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현상인 항균제 저항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우리가 만든 '항 바이러스 항생제'에 대한 저항에 대한이 재앙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 자신의 면역 체계에서 생성 된 항체는 그것이 우리의 타고난 면역 체계의 일부인지(소위 '천연'항체) 또는 특정 병원체에 대한 반응으로 유도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자체적으로 만든 항 바이러스 항생제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소위 획득 된 Ab는 침입 병원체를 겨냥합니다. 태어날 때 우리의 타고난 면역 체계는 '경험이 없지만' 잘 확립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수많은 병원체로부터 보호하여 이러한 병원체가 질병을 일으키는 것을 방지합니다. 타고난 면역 체계는 자신이 만난 병원체를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선천적 면역에는 소위 '면역학적 기억'이 없습니다), 우리가 충분히 '훈련'된 상태로 유지한다면 계속해서 의존 할 수 있습니다. 훈련은 병원균을 포함한 수많은 환경 요인에 정기적으로 노출되어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는 선천적 면역 (종종 '면역 방어의 첫 번째 라인'이라고 함)이 진입 포털에서 병원체를 막을만큼 강하지 않은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주로 호흡기 또는 장 상피와 같은 점막 장벽). 이런 일이 발생하면 면역 체계는 병원체와 싸우기 위해 우리 면역 체계의 더 전문화 된 것 (즉, 항원 특이적 Abs 및 T세포)에 의존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성장함에 따라, 우리는 고도로 특이적인 Ab를 포함하여 병원체 특이 적 면역을 점점 더 많이 증가시킵니다. 이들은 병원체 (예 : 바이러스)에 대해 더 강한 친화력을 갖고 고농도에 도달 할 수 있기 때문에 병원체 / 바이러스에 대한 결합에 대해 우리의 천연 Ab를 쉽게 능가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Covid-19 백신이 유도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유형의 매우 특이적이고 고친화성 Ab입니다. 물론, 이 Abs의 고귀한 목적은 우리를 Covid-19로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백신을 사용하여 Covid-19와 싸우는 데 큰 관심을 가져야할까요?

 

고전적인 개미 미생물 항생제에 적용되는 규칙과 유사하게, 우리가 자체 제작 한 '항 바이러스 항생제'가 충분한 농도로 이용 가능하고 적의 특정 특징에 맞게 조정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균성 질환의 경우 적절한 항생제를 선택하는 것 뿐만 아니라 항생제를 충분히 오래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처방에 따라).

 

이러한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으면 미생물이 생존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위험이 있으므로 질병을 치료할 수 없습니다. 매우 유사한 메커니즘이 바이러스, 특히 쉽고 빠르게 변이 할 수 있는 바이러스(코로나 바이러스의 경우)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박테리아와 달리 바이러스는 복제를 위해 살아있는 숙주 세포에 의존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변종이 다른 숙주를 빠르게 찾을 가능성 ('탈출 돌연변이'의 발생)이 너무 걱정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바이러스 대유행 중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대유행 동안 바이러스는 전 세계에 퍼지고 있으며 많은 피험자가 바이러스를 전파합니다 (무증상 '보균자'포함).

 

중략(이해하기 어려움).....

 

자가 면역은 병원균이 우리의 첫 번째 면역 방어선을 구성하므로 병원체로부터 우리를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후천성 면역과 달리 타고난 면역 반응은 광범위한 병원체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러므로 타고난 면역 방어력을 손상 시키거나 희생하지 마십시오!). 자연적인 항체와 타고난 면역 세포는 다양한 범위의 외부 작용제 (일부 병원성 가능성이 있음)를 인식하기 때문에 실제로 이러한 환경에 충분히 노출되도록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고난 면역 체계를 훈련 시키면 실제 병원성 잠재력을 가진 세균에 훨씬 더 쉽게 저항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가장 귀중한

방어 메커니즘인

인간 면역 체계에 완전히 저항하는

초 감염성 바이러스에

곧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위의 모든 것에서 이 전염병에 대한 광범위하고 잘못된 인간 개입의 결과가 우리 인구의 많은 부분을 멸종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상상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무해한 바이러스를 대량 살상 무기로 바꾸는 데 있어 동일한 수준의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한 다른 전략은 거의 생각할 수 없습니다.

S 단백질의 돌연변이 (즉, 탈출 돌연변이의 선택을 받는 정확히 동일한 단백질)가 코로나 바이러스가 종 장벽을 넘을 수 있다는 것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즉, 백신 매개 면역 탈출로 인해 바이러스가 다른 동물 종, 특히 산업 가축 (예 : 돼지 및 가금류 농장)으로 이동할 수있는 위험은 무시할 수없는 수준입니다. 이 종은 이미 여러 종류의 코로나 바이러스를 호스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적으로 가축 밀도가 높은 농장에 보관됩니다.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상황과 유사하게이 종은 SARS-COVID-2 바이러스의 추가 저장소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병원균이 숙주 면역 체계와 함께 진화함에 따라, 급성자가 제한 바이러스 감염의 자연적 유행병은 엄격하게 요구되는 것보다 높지 않은 인간의 삶에 피해를주는 것과 같은 형태가되었습니다. 인간의 개입으로 인해이 전염병의 진행 과정은 처음부터 완전히 방해 받았습니다. 부적합한 백신을 사용한 대량 예방 접종 캠페인과 결합 된 광범위하고 엄격한 감염 예방 조치는 의심 할 여지없이 전염병이 점점 더 '통제 불능'상태가되는 상황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역설적이게도 이 전염병을 종식시킬 수 있는 관점을 제공 할 수 있는 유일한 개입은 (재앙적인 경로를 실행하는 것 외에)… 백신입니다. 물론 사용되는 백신의 종류는 일반적인 용의자인 B 세포와 T 세포가 아니라 NK 세포를 유도한다는 점에서 기존 백신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실제로 이러한 세포가 증상에 감염된 피험자의 감염 초기 단계에서 Covid-19의 완전한 제거를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강력한 과학적 증거가 있습니 다. NK 세포는 우리의 타고난 면역 체계의 세포 암의 일부이며, 천연항체와 마찬가지로 광범위하고 다양한 병원체를 인식하고 공격 할 수 있습니다. NK 세포가 감염 초기 단계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모든 변종 포함)를 인식하고 죽일 수 있다는 과학적 근거가 있습니다. NK 세포는 면역학적 기억을 획득 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받는 것으로 점점 더 설명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세포를 지속적으로 인식하고 표적화 할 수있는 방식으로 이러한 세포를 교육함으로써, 우리의 면역 체계는 노출 전에 코로나 바이러스 우주에 대한 표적 공격에 완벽하게 무장 할 수 있습니다. NK 세포 기반 면역 방어는 살균 면역을 제공하고 광범위한 스펙트럼과 빠른 보호를 허용하므로, 타고난 면역 세포를 활용하는 것이 전염성이 높은 Covid의 위험한 확산을 막기 위해 남겨진 유일한 유형의 인간 개입이 될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19 변종.

우리 인간이 우리 종을 영속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면, 우리는 전염성이 높은 바이러스 변종을 근절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대규모 예방접종 캠페인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NK 세포 기반 백신은 주로 우리의 자연 면역을 더 잘 준비(기억) 하고 집단면역을 유도 할 수 있습니다(현재 Covid-19 백신이 백신 수혜자를 점점 더 많은 무증상 보균자로 바꾸는 것과 정반대). 따라서 기어를 교체하고 현재의 킬러 백신을 생명을 구하는 백신으로 대체 할 시간이 1 초도 남지 않았습니다.

나는 WHO와 관련된 모든 이해 관계자들에게 그들의 신념에 상관없이 국제적 우려의 가장 중요한 공공 보건 비상과 같은 조치를 즉시 선언 할 것을 호소합니다.

 

기사원문

https://covexit.com/expert-sounds-the-alarm-about-risks-of-mass-vaccination/?fbclid=IwAR1adE5nby5V0UKqFh6T-QjNLlp4eIa0oBkObfwmJw8stNMNtCWQqQmr1i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