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돌아가는 꼬라지

마스크 착용에 대해 경고 "산소 부족은 돌이킬 수 없는 신경 손상을 일으킨다"

by 속 아몬드 2021. 6. 12.

 

Dr Margarite Griesz-Brisson, MD는 신경 독성학, 환경 의학, 신경 재생 및 신경 가소성에 특히 관심이있는 약리학 박사 학위를 가진 컨설턴트 신경 학자이자 신경 생리 학자입니다. 마스크와 그것이 우리 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그녀가 말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가 숨쉬는 공기의 재 호흡은 의심 할 여지없이 산소 결핍과 이산화탄소 포화를 일으킬 것입니다. 우리 는 인간의 뇌가 산소 부족에 매우 민감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마에는 산소 없이는 3 분 이상 갈 수없는 신경 세포가 있습니다.

급성 경고 증상으로는 두통, 졸음, 현기증, 집중력 저하, 느린 반응 시간 등이 있으며, 이는인지 시스템의 반응입니다.

그러나 만성 산소 부족으로 고생하면 익숙해지면 이러한 모든 증상이 사라집니다. 그러나 귀하의 기능은 여전히 ​​손상되어 있으며 뇌의 산소 결핍이 계속 증가합니다.

우리는 신경 퇴행성 질환이 발생하는 데 수십 년이 아니라 수년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전화 번호를 잊었다면 뇌가 약화되는 과정이 20 ~ 30 년 전에 시작된 것입니다.

마스크를 쓰고 숨을들이 마신 공기를들이 마시는 데 익숙해 졌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부족할수록 뇌의 퇴행성 과정이 심화됩니다. 산소는 계속됩니다.

두 번째 문제는 뇌의 신경 세포가 정상적으로 분열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정부가 마스크를 벗고 몇 달 안에 다시 자유롭게 산소를들이 마실 수있을만큼 관대하다면 잃어버린 신경 세포는 더 이상 재생되지 않을 것입니다. 손실 된 것은 손실됩니다.

나는 가면을 쓰지 않고 생각하기 위해 내 두뇌가 필요합니다. 나는 내 환자를 다룰 때 명확한 머리를 원하고 이산화탄소 마취를 원하지 않습니다.

산소 부족은 모든 뇌에 위험하기 때문에 안면 마스크에 대한 근거없는 의학적 면제는 없습니다 . 모든 인간은 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비효율적 인 마스크를 쓰고 싶은지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경우 마스크는 절대 금지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은 극도로 활동적이고 적응적인 면역 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지구 미생물 군집과 지속적인 상호 작용이 필요합니다. 그들의 두뇌는 또한 배울 것이 많기 때문에 매우 활동적입니다. 어린이 또는 청소년의 뇌는 산소를 갈망합니다. 신진 대사가 활발할수록 더 많은 산소가 필요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경우 모든 장기가 대사 활동을합니다.

어린이나 청소년의 뇌에서 산소를 박탈하거나 어떤 식 으로든 제한하는 것은 건강에 위험 할뿐만 아니라 절대적으로 범죄입니다. 산소 부족은 뇌 발달을 억제하고 그로 인한 손상은 복구 할 수 없습니다.

아이들은 학습을 위해 뇌가 필요하고 뇌가 기능하려면 산소가 필요합니다. 알아 내기 위해 임상 연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하고 논쟁의 여지가없는 생리적 사실입니다. 의식적으로 그리고 고의적으로 유발 된 산소 부족은 건강에 절대적인 위험이며 절대적인 의학적 금기입니다.

의학에서 절대적인 의학적 금기 사항은이 약물, 요법, 방법 또는 조치를 사용해서는 안되며 사용이 허용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전체 인구가 강제로 절대 의료 금기 사항을 사용하도록 강요하려면 이에 대한 구체적이고 심각한 이유가 있어야하며, 이러한 이유는 검증 및 승인을 받기 위해 유능한 학제 간 및 독립 기관에 제시되어야합니다.

치매가 10 년 만에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젊은 세대가 타고난 잠재력에 도달 할 수 없을 때 "우리는 마스크가 필요 없었다"고 말하는 것은 무의미 할 것입니다.

수의사,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 사업가,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및 물리학자는 전체 인구의 건강에 대한 질문을 어떻게 결정할 수 있습니까? 동료 여러분, 우리 모두 일어나야합니다.

저는 산소 부족이 뇌에 얼마나 해를 끼치는 지 알고 있으며, 심장 전문의는 그것이 심장에 얼마나 해로운 지 알고 있으며, 폐과 의사는 그것이 폐에 얼마나 해로운 지 알고 있습니다. 산소 부족은 모든 장기를 손상시킵니다.

의료 서비스, 건강 보험, 의료 협회는 어디에 있습니까? 처음부터 봉쇄를 격렬하게 반대하고 종료하는 것이 그들의 의무 였을 것입니다.

의료 당국은 사람들에게 면제를 허용하는 의사에게 왜 벌금을 부과합니까? 그 사람이나 의사는 산소 부족이 모든 사람에게 해롭다는 것을 진지하게 증명해야합니까? 의사와 의학 협회는 어떤 종류의 약을 대표합니까?

이 범죄의 책임은 누구입니까? 그것을 시행하고 싶은 사람? 그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는 사람, 아니면 막지 않는 사람?

마스크 나 바이러스에 관한 것이 아니며 건강에 관한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그 이상입니다. 나는이 게임에 적합하지 않다. 나는 두렵지 않다.

보시다시피 그들은 이미 우리의 공기를 빼앗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 필요한 것은 개인적인 책임입니다. 우리는 미디어가 아니라 우리가 생각하는 것에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하는 일에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 보건기구가 아니라 우리의 건강에 책임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정부가 아닌 우리 나라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

PS 공기 중 바이러스 전파에 대한 마스크의 효과에 대한 과학적 증거는 없지만 마스크 착용의 위험에 대한 과학적 증거는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교실에 들어갈 때 산소포화농도가 95~100% 였던 아이들이 교실을 나올 때 산소포화농도가 86~88%까지 떨어진다. 이것은 생명체에겐 학살에 가까운 일이고 학살을 멈추어야 한다"고 아래 댓글이 말하고 있다.

barockeuse dit :
25 février 2021 à 1 h 02 min
Pour compléter, je tiens à vous informer qu’un peu partout en France, ainsi que dans d’autres pays, des tests de saturation en oxygène sont en cours :
On mesure par oxymètre le taux de saturation des enfants à l’entrée en classe, puis on refait une mesure à la sortie, après plusieurs heures avec le masque sur la bouche et le nez.
Les résultats qui commencent à arriver en masse sont affolants.
Les taux normaux sont entre 95 et 100 et c’est le cas à l’entrée en classe.
Mais à la sortie, les taux qui sont mesurés se situent souvent autour de 90 avec un bon nombre de mesures à 86/88…
Ces enfants sont en hypoxie, et dans un état qui NECESSITE un apport en OXYGENE !!!
Les cellules nerveuses sont celles qui souffrent en premier…
STOP au Massacre !!!
L’association Reaction19 qui pilote cette campagne de mesures vient d’envoyer un courrier aux députés et aux sénateurs pour les informer de ce drame et leur demander de tout faire pour le faire cesser immédiatement !

 

Source : Sott.net

댓글